인피니트, 5년 만에 완전체 컴백…"나른함+섹시미 겸비"

생활입력 :2023/07/30 15:02

온라인이슈팀

5년 만에 완전체 활동을 재개하는 그룹 '인피니트'가 파격적인 모습으로 귀환한다.

30일 소속사 '인피니트 컴퍼니는 "군복무로 인한 공백기 이후 완전체로 맞이한 데뷔 13주년, 여섯 멤버가 다시 뭉쳤다. 새 앨범 '비긴(13egin)'은 앨범명부터 트랙, 콘셉트까지 멤버 전원의 손이 거치지 않은 부분이 없다. 인피니트 고유의 색깔을 유지하면서도 13년이라는 시간의 흐름을 반영해 완성도 높은 명반"이라고 밝혔다. 앨범명 '비긴(13egin)'의 'B'는 13주년을 기념하는 숫자 '13'으로 표기됐다.  

[서울=뉴시스] '인피니트'. 2023.07.30.(사진 = 인피니트 컴퍼니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타이틀곡 '뉴 이모션스(New Emotions)'는 인트로부터 중독적인 멜로디로 귀를 사로잡는다. 이어 멤버들의 풍성한 보컬과 코드 프로그레션이 묵직하게 어우러진다. 이밖에 지난 13년을 아우르는 '인트로 : 13(Intro : 13)', 오랜 시간 같은 자리에서 변함없이 기다려준 팬덤 '인스피릿'에 대한 진심을 담은 '시차'와 '아이 갓 유(I Got You)', 새로움을 기대하는 마음을 담은 '파인드 미(Find Me)' 등이 앨범에 담겼다.

관련기사

원조 '칼군무돌'이란 수식어에 걸맞는 열정과 파이팅 넘쳤던 안무를 보였던 이들은 이번엔 새로운 음악에 맞는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준비했다. 절제된 강렬함이 돋보이는 '뉴 이모션스'의 안무는 매혹적인 남자들의 나른함과 섹시함을 보여준다. 일곱번째 앨범 '비긴'은 31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아울러 다음달 19~20일 양일 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단독콘서트 '컴백 어게인(COMEBACK AGAIN)'을 연다.

제공=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