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 '플레이 썸머' 기획전 실시

30일까지 진행...방충용품 최대 81% 할인 판매

유통입력 :2023/07/24 11:11

오늘의집은 쾌적한 우리집를 위한 ‘플레이 썸머' 여름생활 특집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30일까지 진행되는 플레이 썸머 여름생활 특집 기획전에서는 긴 장마 후 집청소에 필요한 각종 청소용품과 여름철 기승을 부리는 벌레를 막아줄 방충용품을 최대 8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오늘의집은 고객이 쉽고 편하게 필요한 물품을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카테고리별로 분류해 제안한다. 먼저 청소·위생 카테고리에서는 높은 습도로 눅눅해진 집을 청소할 수 있는 청소용품을 준비했다. 욕실, 주방 등 공간별 청소용품부터 세제, 물티슈 등 위생 생필품까지 여름철 집을 쾌적하게 유지시켜줄 아이템을 망라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네이처리빙 빨래바구니, 3M 욕실청소용 브러쉬, 피죤 곰팡이·주방·욕실 강력세정제 등이 있다.

오늘의집, ‘플레이 썸머’ 기획전 진행

여름철 불청객인 해충과의 싸움은 ‘해충 퇴치’ 카테고리에서 해결 가능하다. 집 안에 두고 사용할 수 있는 원터치 모기장부터 집안으로 침투한 각종 벌레를 잡아줄 살충제, 모기로부터 해방시켜줄 모기약 등 방충용품 라인업을 폭넓게 구성해 사용 용도에 맞게 구매할 수 있다.

탈취·방향 카테고리에서는 더운 날씨 속 집안 곳곳에서 나는 불쾌한 냄새를 잡아줄 제습제, 탈취제, 방향제, 디퓨저, 캔들 등을 한데 모았다. 또 음식물 처리 카테고리를 통해 여름 주방 골칫거리 음식물 처리 관련 상품도 특가로 만날 수 있다. 여름철 필수 가전제품으로 꼽히는 음식물처리기를 비롯해 음식물 거름망, 음식물 쓰레기통 등을 함께 선보인다. 이 밖에도 칫솔 살균기, 제모기, 데오드란트 등을 모은 바디케어 카테고리도 구성했다.

관련기사

오늘의집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청소, 방충용품 외에도 여름철 맞춤형 상품도 준비했다. 오늘의집 고객이 많이 구매한 여름 인기 상품을 특가에 준비했으며, 매일 자정 열리는 ‘원데이딜’ 코너를 통해 여름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고객이 건강하고 쾌적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장마 후 집안 생활 관리에 필요한 유용한 상품을 모아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오늘의집은 고객 일상에 맞닿아 있는 다양한 기획전, 이벤트를 통해 최고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