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7월 생필품 페어'서 생활용품 최대 50% 할인

유통입력 :2023/07/16 13:03

쿠팡이 인기 생활용품을 한 곳에 모아 '7월 생필품 페어'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매 분기마다 진행하는 쿠팡 생필품 페어는 쿠팡에서 생활용품을 할인하는 행사 중 가장 규모가 큰 행사다. 이달 23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는 케라시스, 해피바스, 홈매트, 다우니 등 유명 브랜드들은 물론, 부케가르니, 닥터방기원, 아브카 등 좋은 품질에 가성비를 자랑하는 브랜드들까지 총 65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평소 즐겨 찾았던 생활용품이나 써보고 싶었던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기회다.

이번 행사에는 유아부터 성인까지 모두 애용하는 헤어, 바디 제품과 각종 탈취제, 모기 퇴치 용품 등 여름에 특히 필요한 생활용품 1천여개를 엄선해 모아놨다.

쿠팡

와우 회원이라면 '케라시스' 트리트먼트, '홈매트' 모기약, '아브카' 선크림 등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반값 특가 행사는 총 4회차에 걸쳐 한정 수량만 진행된다. 이외에도 금액별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할인 쿠폰을 적용하면 2만원 이상 구매 시 2천원, 3만원 이상 구매 시 4천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소비자가 자주 구매하는 제품들을 헤어케어, 바디케어, 각종 세제, 생리대, 유아용품 등 카테고리별로 구분해 쇼핑에 편의를 더했다. 각 브랜드관을 통해서도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문 대표는 “인기 생필품을 한 자리에서 쉽고 빠르게 비교해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며 “이번 행사가 고객들의 장바구니 물가 걱정을 덜어드리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