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성정보(대표 원종윤, 손영삼)는 전략 육성사업으로 체질 전환 가속화를 골자로 한 조직개편을 단행했다고 6일 밝혔다.
우선 IT 매니지드 서비스 ‘인성 아지트(INSUNG AZit)’를 본격 육성하기 위한 전담 사업부를 신설했다. 인성 아지트는 ‘A부터 Z까지 it 운영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대한 매니지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미의 인성정보 자체 서비스 브랜드로, 고객에 맞춘 IT 인프라 및 애플리케이션 관련 컨설팅부터 구축, 운영, 통합유지보수 전반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설된 인성 아지트 사업부 산하에 의료·바이오, 교육정보 운영파트를 별도로 조직해 산업별 특화 역량을 고도화할 계획이다. 인성정보가 쌓아온 레퍼런스를 바탕으로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IT 매니지드 서비스 리더로서 입지를 다져나갈 예정이다.
이밖에도 인성정보는 영업 및 기술 완결형 사업조직의 도입으로 긴밀한 협업체계를 구성하여 손익 책임경영을 강화하고 고객 대응력을 높일 계획이다.
관련기사
- 인성정보, IT매니지드 서비스 ‘인성 아지트’ 공개2023.01.16
- 인성정보, 조직개편 단행…'선택과 집중'2022.12.26
- 에스넷시스템, 인성정보 지분 일부 매각2023.07.03
- 인성정보, 美보훈부 사업 참여…글로벌 진출 확대 기대2023.05.09
디지털 헬스케어 사업은 본격화 기조를 유지해 체질 개선에 속도를 더한다. 올해 말 재외국민향 원격의료 서비스를 시장에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원종윤 인성정보 대표이사는 “이번 조직개편의 핵심은 전략 육성사업에 집중하는 것은 물론 조직간 긴밀한 협업체계를 구성함으로써 업무 효율성을 높이는 것에 있다”며 “이를 통해 지속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 포트폴리오 기반을 구축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