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마켓, ‘경북세일페스타’ 참여

경북 생산 700여 개 상품 최대 30% 할인 판매

유통입력 :2023/07/05 11:02

오아시스마켓은 경상북도·경상북도경제진흥원과 함께 ‘올 여름휴가는 경북세일페스타와 함께’ 기획전을 7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경북 세일 페스타 사업의 일환으로 경북 지역 중소상공인들의 온라인 유통 판로 확대와 상품 판매 장려를 위해 마련됐다. 오아시스마켓은 올해로 2년째 경북 세일 페스타에 참여하고 있다.

7월 경북세일페스타에서는 ▲씨없는 청도 감말랭이 ▲수월한 텐더스틱 ▲소곱녀 한우곱창전골 ▲포항 자연산 활 백고동 등 경북에서 생산·제조된 상품 700여 가지를 선보인다.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1만 원까지 추가 할인 가능한 전용 30% 쿠폰을 제공해 가격 부담을 낮췄다.

관련기사

오아시스마켓 경북세일페스타

오아시스마켓은 경상북도·경상북도경제진흥원과 연말까지 다채로운 기획전을 진행할 방침이다. 또한 경상북도 지역 상품이 더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특가 구좌 활용, 단독 카테고리 노출, 자체 배너 제작, 광고 등 다양한 지원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오아시스마켓은 “경북 지역의 경쟁력 있는 상품을 더 많은 소비자분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경북 세일 페스타를 준비했다”며 “경북 중소상공인 분들과 함께 성장하는 오아시스마켓이 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