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채용박람회 진행…"현장 면접 후 즉시 채용"

전국 직영 라운지 영업사원 공개 채용

홈&모바일입력 :2023/06/27 14:35

헬스케어 가전기 바디프랜드가 채용박람회를 열고 영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27일 밝혔다.

채용박람회는 오는 29일과 내달 13일 바디프랜드 도곡타워 본사에서 열린다. 채용박람회 당일 회사 소개와 사옥 투어, 라운지 체험 후 바로 현장 면접을 진행한다. 합격자는 현장에서 즉시 채용한다. 7월부터 사내 교육을 거친 후 171개 바디프랜드 전국 라운지에서 근무한다.

바디프랜드는 채용 박람회 당일 현장에서 즉시 채용하는 등 채용 절차를 대폭 간소화해 영업에 적합한 핵심 인재를 적극 영입한다는 방침이다. 박람회 참석을 희망하는 지원자는 내달 12일까지 사람인, 잡코리아 등 채용사이트에서 접수하면 된다.

관련기사

바디프랜드 채용박람회 포스터 (사진=바디프랜드)

모집 분야는 영업부문 B2C팀(체험라운지)다. 채용 규모는 두 자릿수다. 학력·경력에 관계 없이 건강, 도전, 소통, 책임, 신속 5가지 바디프랜드 인재상에 맞는 지원자를 모집한다. ▲보험, 자동차, 가전가구 영업 경험자 ▲고객 관리 경험자 ▲B2C 영업 경험자 ▲카페를 비롯한 개인 사업 운영 경험자 등 경력자는 우대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도전, 열정, 패기를 가지고 '남다른 도전'으로 건강한 미래를 함께 펼쳐가실 인재를 찾고 있다"며 "학력, 경력 등 관계없이 뛰어난 영업력으로 바디프랜드와 함께 성장할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