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해보험은 ‘라이프플러스(LIFEPLUS) 펨테크연구소’의 전문화된 여성 연구를 위해 외부 전문가를 자문위원으로 선정하고 위촉식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자문위원으로는 ▲김미경 MK 크리에이티브 대표 ▲이화여대 소비자학과 주소현 교수 ▲보험연구원 황현아 변호사 등을 임명했다.
자문위원으로 선정된 김미경 MK 크리에이티브 대표는 “누구보다 여성들의 소망과 그들이 진정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잘 전달해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감을 말했다.
한화손보 라이프플러스 펨테크연구소는 이처럼 전문성과 다양한 경험을 지닌 외부 자문단 구성을 완료해 ▲여성 친화적인 상품 개발 ▲서비스 기획 ▲제휴 및 투자 등 싱크 탱크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美 부채한도 합의안 상원 표결 초읽기2023.06.02
- 신한신용정보 ‘소상공인 재기지원’ 사업 대상자 모집2023.06.01
- 美 부채한도 합의안, 하원 의회 전체 표결 ‘초읽기’2023.06.01
- 롯데카드, ‘모빌리티 서비스’ 광역버스 예약 서비스 추가2023.05.17
또한 한화손보는 대학생 산학협력, 주부 중심의 소비자 평가단 등 다양한 계층의 의견을 들을 수 있는 일반인 자문단도 운영하고 있다.
한화손보 관계자는 “여성의 삶과 라이프스타일을 다각적으로 분석하고 연구하기 위해 전문가 자문단을 구성했다”며 “펨테크연구소의 결과물로 여성의 삶을 더 잘 살게 해주는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