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웹툰 ‘갓 오브 블랙필드’ 시즌3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제작사 투유드림이 제작한 웹툰 갓 오브 블랙필드 시즌3는 이달 12일부터 카카오페이지와 카카오웹툰에서 동시에 연재된다. 무장 작가 원작 웹소설에 운 작가 각색과 신인성 작가 그림을 보탠 웹툰 갓 오브 블랙필드는 북미와 일본, 태국 등 국내외에서 누적 조회 수 6.2억회를 기록한 글로벌 히트 지식재산권(IP)다.
주인공은 프랑스 외인부대 전설 강찬. 뛰어난 사격 실력과 전술 능력으로 아프리카 전장의 신으로 불리던 그는 믿었던 동료의 배신으로 전사하고, 자신과 동명이인이자 학교에서 따돌림을 당하던 19살 고등학생 강찬의 몸으로 다시 태어난다. 이 작품은 지난해 카카오페이지 액션 장르 웹툰 가운데 매출 최상위권에 올랐으며, 일본 카카오픽코마 픽코마에서 발표한 베스트오브2022 톱30 스마트툰 부문에서 3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12일 공개되는 시즌3에서는 세계 각국의 평화를 위협하는 폭탄 테러와 자신의 부모를 위협하는 적들에 맞서는 주인공의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함께 그려질 예정이다. 카카오페이지에서 새 시즌을 연재 중인 원작 웹소설과의 시너지도 기대를 모은다.
관련기사
- 카카오엔터-카카오뱅크, '26주 적금 위드 카카오웹툰' 출시2023.06.01
- 카카오엔터 웹툰 '사내 맞선', 북미서 단행본 출간2023.05.23
- 카카오엔터 장윤중 GSO, 빌보드 ‘인터내셔널 파워 플레이어스’ 선정2023.04.26
- LG전자, 4개 사업본부 대수술...고객 지향 솔루션 체제로2024.11.21
올해 1월부터 카카오페이지에서 선보이고 있는 ▲갓 오브 블랙필드 : 데드라인은 무장 작가 히트작인 ▲갓 오브 블랙필드 ▲로드 오브 머니 ▲최종 보스 : 빛을 향해 달리는 그림자의 세계관을 결합한 이야기다. 갓 오브 블랙필드 주인공 강찬을 비롯한 각 작품의 주인공이 세계를 지배하려는 악의 세력과 힘을 합쳐 대항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갓 오브 블랙필드 웹소설 원작은 현재까지 약 2.2억회 조회 수를 기록하며 사랑받고 있다.
웹툰 시즌3 출시 기념 다양한 독자 이벤트도 진행된다. 11일까지 카카오페이지와 카카오웹툰에서는 웹툰 이용권을 지급하는 시즌3 사전 예약 이벤트와 시즌1, 2 하이라이트를 본 독자를 대상으로 캐시를 지급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아울러 작품을 선보이는 12일부터 일주일 간 열람자 규모가 커질 수록 캐시 규모도 커지는 굵직한 이벤트도 열리는데, 웹툰, 웹소설을 합쳐 10화 이상 열람한 독자 30만명이 모이면 최대 3억 캐시를 독자에게 나눠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