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가전기업 코웨이가 수원 영통구 망포역 인근에 브랜드 체험·판매 매장 '코웨이갤러리 수원망포점'을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코웨이갤러리 수원망포점은 지상 2층, 약 300평 면적으로 코웨이갤러리 중 최대 규모다. 코웨이는 갤러리 정체성을 '터칭 스페이스'로 규정하고 이를 매장 공간 디자인 및 인테리어에 처음 적용했다. 제품을 직접 만져보며 체험하는 공간으로 브랜드 가치를 전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공간디자인 스튜디오 '롱스토리숏'이 협업했다.
코웨이갤러리 수원망포점은 층별 차별화된 콘셉트로 꾸몄다.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환경가전이 전시된 1층은 밝은 색감에 원목 자재를 사용해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2층은 어두운 배경에 조명과 디스플레이 화면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이곳에서 슬립 앤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 매트리스와 안마의자를 자유롭게 체험해볼 수 있다.
신규 매장은 실제 주거공간처럼 주방, 안방, 욕실, 현관 등을 연출한 쇼룸을 구현했다. 특히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는 분리된 공간에서 체험 모드로 11분간 핵심 기능만 모아 경험 가능하다.
코웨이는 코웨이갤러리 수원망포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을 방문해 스마트 매트리스, 아이콘 얼음정수기, 안마의자 마인 등 광고 속 제품을 체험하면 선물로 르크루제 머그컵을 전원 증정한다. 추가로 럭키볼 경품 참여 기회도 제공한다. 경품으로는 ▲안마의자 마인 ▲노블 공기청정기 ▲동구밭 설거지바 등을 마련했다.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제품에 따라 알레르망 침구, WMF 식기 세트 등 구매 사은품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 코웨이, 서울 당현초에 청정학교 교실숲 조성2023.06.02
- 코웨이, 얼음정수기 프로모션 진행…렌탈료 3개월 면제2023.06.01
- 코웨이, 협력사 운영정책 연례 설명회 개최2023.05.31
- 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 CSA그룹 지정 시험소 자격 획득2023.05.26
코웨이갤러리 수원망포점은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방문 가능하다. 설·추석 당일을 제외하고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넓은 공간에서 쾌적하게 제품을 살펴보고 실제 집처럼 구현된 인테리어 속에서 제품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도록 최대 규모 코웨이갤러리를 선보였다"며 "갤러리 정체성을 반영한 오프라인 매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