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TV 전시를 가전 매장 뿐 아니라 가구 매장으로 확대한다. LG전자는 미국, 영국, 네덜란드, 스웨덴 등에 위치한 네덜란드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모오이(Moooi) 매장에서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Posé)의 진열을 확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https://image.zdnet.co.kr/2023/06/04/053cd920a522ea4b79af1b0c6e143446.jpg)
방문객은 설치 고정관념을 깨는 포제의 혁신적인 디자인과 매장 내 다양한 인테리어 가구가 조화를 이룬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공간을 경험할 수 있다. 제품 옆 QR 코드를 촬영하면 국가별 온라인 브랜드샵에서 제품 정보 확인과 구입도 가능하다.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는 어느 각도에서 바라보더라도 인테리어 가구처럼 아름답게 보이는 공간 디자인 TV다. 측면에서 볼 때 TV 후면에 U자 형태로 파인 공간에 책을 꽂거나 엽서, 사진 등 소품을 배치해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다. 제품 외관에는 베이지 색상의 패브릭 소재를 적용해 고급스럽다. 스탠드 안쪽에 전원선을 숨길 수 있어 TV가 설치된 주변 공간도 깔끔하다.
LG전자는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를 연내 40여 개국에 확대 출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LG전자, '전장' 날개 달고 체질개선 성공...시총 20兆 돌파2023.06.02
- LG전자, 제습 성능 높인 '2023년형 휘센 듀얼 인버터 제습기' 출시2023.06.01
- LG전자, 브라질서 'K-오페라' 앞세워 부산엑스포 유치 지원2023.06.01
- LG전자, 캠핑족 겨냥한 포터블 스크린 '스탠바이미고' 출시2023.0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