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베이터TV 기업 포커스미디어코리아가 3일 인천 송도국제도시 트리플스트리트에서 '포미데이 미리썸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포미데이는 '사람과 기업을 이롭게 한다'는 창업 이념에 따라 포커스미디어 엘리베이터TV가 설치된 아파트, 주상복합, 오피스 빌딩의 유휴공간을 활용해 입주민의 더 나은 생활에 기여하는 파트너사의 상품을 선물로 제공하고, 다양한 문화 공연을 펼치는 오프라인 축제다.
포커스미디어는 재작년부터 광교 미드솜마르 축제, 수원 앨리웨이 여행 축제, 분당 수내동 돗자리 축제, 도곡동 타워팰리스 크리스마스 축제 등 전국 30여곳의 아파트 단지와 주상복합 건물을 방문해 포미데이를 진행했다.
이번 송도 포미데이 미리썸머 페스티벌은 블랑101 건조기시트, 닥터피엘 필터샤워기, 레이지소사이어티 선크림, 층간소음방지 뭄뭄실내화, SPC삼립이 만든 건강한 곡물빵 '레디비' 등 선물을 선착순 증정한다.
관련기사
- 포커스미디어, 부산 아파트 단지서 입주민 '봄 선물' 행사2023.04.03
- LG전자, 4개 사업본부 대수술...고객 지향 솔루션 체제로2024.11.21
- "피부 컨설팅 받고 VIP라운지 즐겨요"…체험 가득 '올리브영N 성수' 가보니2024.11.21
- "아태지역, K-콘텐츠가 이끈다"...디즈니, 내년 어떤 작품 선보이나2024.11.21
또 21년 만에 부활한 지난해 강변가요제에서 대상을 수상한 '사운드 힐즈'와 아카펠라그룹 '두왑 사운즈' 등 여러 뮤지션들이 출연해 축제 현장을 음악으로 채운다. 야간에는 야외광장에서 픽사 가족애니메이션 영화 '인사이드아웃'을 상영한다.
포커스미디어 관계자는 “포커스미디어 엘리베이터TV를 시청하는 입주민을 이롭게 하고, 지역 사회를 다채롭게 하는 포미데이 페스티벌이 다양한 파트너사들과 더 많은 곳에서 자주 열릴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