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광' 백종원, 디아블로 댓글창 등판...유저들 난리

생활입력 :2023/05/27 09:50

온라인이슈팀

게임광으로 알려진 백종원이 '디아블로4'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25일 백종원은 디아블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디아블로4 스토리 출시 트레일러' 영상에 직접 등장해 댓글을 달았다.

('디아블로' 공식 유튜브)

백종원은 "이거 하려고 유튜브 미리 많이 찍어놨지ㅋ"라며 디아블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고, 디아블로 측도 백종원의 댓글을 상단에 고정해 호응했다.

백종원의 댓글 등판에 누리꾼들은 "종원이형 같이 달려요", "뭐임. 진짜임?", "찐인 듯. 요새 진짜 백종원님 유튜브에 영상 평소보다 더 많이 올라옴", "형이 왜 여기서 나와" 등의 댓글을 남기며 신기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또 한 누리꾼은 "백수들 집에서 디아블로라도 해라. 혹시나 운 좋게 백종원님 만나면 취직할 수도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KBS '대화의 희열')

이는 실제 백종원이 같이 게임하던 길드원을 자신의 회사에 취직시켜준 일화를 언급한 것이다. 백종원은 과거 KBS 예능 프로그램 '대화의 희열'에서 "제가 '와우'하다가 길드원이었던 탱커가 취업 때문에 게임을 못하겠다고 해서 내 밑에서 일해보라고 권했다"며 비화를 소개한 바 있다.

관련기사

한편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가 약 10년만에 내놓는 새로운 디아블로 시리즈 '디아블로 4'는 다음 달 6일에 정식 출시된다.

제공=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