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프라시아 전기', 신규 보스 세르갈린 업데이트

디지털경제입력 :2023/05/24 16:25

넥슨(대표 이정헌)은 24일 MMORPG 프라시아 전기에 신규 혼돈보스 ‘세르갈린’을 업데이트했다.

‘세르갈린’은 사냥터 보스, 영지 보스 보다 상위 등급의 신규 혼돈보스로, 황금항 요새 근처에서 등장하며, 강력한 힘을 가진 만큼 여러 길드가 힘을 합쳐 공략해야 한다. 

보스 처치 시 전설 등급 아이템을 획득 가능하며, 참여한 모든 인원이 보상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안개호수’ 배경의 신규 결사 캠페인 2종(5단계, 6단계)을 추가했으며, 모든 클래스의 스탠스 별 신규 영웅 등급 아퀴룬 1종, 희귀 등급 아퀴룬 1종을 추가해 새로운 패턴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또 결사 콘텐츠 봉인전 최고 난이도 7단계를 업데이트했다. 페널티 없이 이용자가 자유롭게 대결할 수 있는 대련장을 오픈하고, 집행관, 환영검사 등 근거리 공격 직업의 밸런스 작업을 진행했으며, 캐릭터 외형을 변경할 수 있는 외형 변경권을 출시했다.

    

5월 28일 오후 8시에는 마지막 거점 검은숲, 떠오른 바다, 잊혀진 신전이 열린다. 각 거점은 스킬 명중, 피해 저항, 추가 피해, PvP 피해 저항 등 각기 다른 보유 효과를 지니고 있고, 최초로 거점을 점령한 결사는 ‘Lv. 55 희귀 장신구 파편 상자’, ‘고급 형상 소환(11회)’, ‘희귀 침식 해제 주문서’를 획득 가능하다.

관련기사

넥슨은 캐릭터 외형 변경권 출시를 기념해 프전네컷 이벤트를 6월 13일까지 실시한다. 

이용자는 월드 내 22개 명소 중 한 곳을 방문하여 스크린샷을 찍어 이벤트 페이지에 게시하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30명을 선발해 ‘고급 형상 소환 선물(11회)’, ‘침식 해제 주문서 선택상자’, ‘외형 변경권’을 선물하며, 참가만 해도 ‘Lv.1 검은칼 8개’, ‘70만 골드’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