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대표 이한상)이 NFT 기반의 OK캐쉬백 다이나믹 멤버십 서비스인 ‘로드 투 리치(Road to Rich)’ 공식 홈페이지를 선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로드 투 리치’는 사용자의 생활 방식과 취향에 맞는 할인을 제공하는 다이나믹 멤버십 서비스이다. 일반 멤버십과는 달리 개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따라 다양한 할인을 직접 설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는 캐릭터 NFT인 래키를 부여 받아 각종 퀴즈, 게임 등의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본 서비스는 주인공 래키 왕자가 낯선 땅에서 최고의 부를 이룬다는 세계관을 바탕으로 에피소드 1과 2로 구성돼있다.
에피소드1에서는 퀘스트 수행을 통해 래키의 레벨을 올리고 OK캐쉬백 포인트 등 다양한 리워드를 받을 수 있으며 레벨에 따라 변화되는 모습도 볼 수 있다.
관련기사
- 대한상의-SK플래닛, SW 인재양성 프로그램 가동2022.08.10
- SK플래닛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방법2022.06.11
- SK플래닛-삼성생명, 마이데이터 금융 서비스 MOU2022.04.20
- LG전자, 4개 사업본부 대수술...고객 지향 솔루션 체제로2024.11.21
하반기에는 다이나믹 멤버십을 본격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에피소드2가 오픈 될 예정이다. 사용자는 래키에게 다양한 NFT TEM(다이나믹 멤버십을 조립하는데 사용되는 아이템으로 각기 다른 할인을 가지고 있음)을 결합하는 방법으로 나만의 멤버십 서비스를 만들 수 있고, 공연, 다이닝 등 TEM에 연계된 각종 할인을 누리게 할 계획이다.
SK플래닛 김교수 CX본부장은 “이번 NFT 프로젝트를 통해 사용자들이 웹3 서비스를 자연스럽게 경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으며 이를 통해 OK캐쉬백이 NFT의 대중화를 선도하고자 한다”며 “향후 SK그룹 관계사와의 연계는 물론 다수의 파트너사와의 협업으로 다채롭고 풍성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