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해요 아저씨”...아이유 팬 댓글에, god 박준형 "잠바 입으세요”

생활입력 :2023/05/20 09:20

온라인이슈팀

g.o.d. 박준형이 아이유가 공개한 사진에 댓글을 남겼다가 한 누리꾼의 악플이 달리자 재치 있는 반응을 보였다.

아이유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난 16일 서울 종로구의 경복궁 근정전에서 열린 '구찌 패션쇼' 참석 당시 사진을 공개했다.

가수 아이유가 16일 서울 종로구 경복궁 근정전 입구에서 진행된 구찌(Gucci)의 2024 크루즈 쇼 포토콜 행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5.16/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사진 속 아이유는 근정전을 배경으로 뛰어난 패션 감각과 우월한 미모를 뽐내고 있다.

이후 박준형은 "요오우~~~여욱쒸 우리 꼬맹쓰는 쿠레이쥐쓰 모델쓰 비율쓰~~~ 진심 키가 한 2m 넘는 거 같은 비주얼 하지만 솔직히 와안죤 땅콩 콩알만 한 귀요미 요정 사이즈지만 보이긴 완전 길쭉길쭉한 멋쟁이 모델 차암나. BBAAAMMM!!!"이라는 댓글을 남겼다.

가수 아이유의 인스타그램에 박준형이 장문의 댓글을 달았다. (인스타그램 갈무리)

이를 두고 누리꾼들은 "이 정도면 찐 유애나(아이유 팬클럽) 아니신가요" "쭈니형 좋아" "이건 분명 글인데 귀가 따갑고 눈이 현란함"이라며 호응을 보냈다.

그러나 한 누리꾼은 "추해요 아저씨"라고 일침을 가했고, 박준형은 "아 그럼 잠바 입으세요"라는 글과 눈물 이모티콘으로 응수했다.

관련기사

한편 아이유는 g.o.d. 콘서트를 관람하기 위해 직접 티켓팅(매표)에 나서거나 2018년 열린 데뷔 10주년 콘서트 게스트로 이들을 초대하는 등 팬심을 드러낸 바 있다. 박준형 또한 아이유의 SNS에 애정 어린 댓글을 남기며 세대를 초월하는 우정을 이어오고 있다.

제공=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