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박준형이 아이유가 공개한 사진에 댓글을 남겼다가 한 누리꾼의 악플이 달리자 재치 있는 반응을 보였다.
아이유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난 16일 서울 종로구의 경복궁 근정전에서 열린 '구찌 패션쇼' 참석 당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아이유는 근정전을 배경으로 뛰어난 패션 감각과 우월한 미모를 뽐내고 있다.
이후 박준형은 "요오우~~~여욱쒸 우리 꼬맹쓰는 쿠레이쥐쓰 모델쓰 비율쓰~~~ 진심 키가 한 2m 넘는 거 같은 비주얼 하지만 솔직히 와안죤 땅콩 콩알만 한 귀요미 요정 사이즈지만 보이긴 완전 길쭉길쭉한 멋쟁이 모델 차암나. BBAAAMMM!!!"이라는 댓글을 남겼다.
이를 두고 누리꾼들은 "이 정도면 찐 유애나(아이유 팬클럽) 아니신가요" "쭈니형 좋아" "이건 분명 글인데 귀가 따갑고 눈이 현란함"이라며 호응을 보냈다.
그러나 한 누리꾼은 "추해요 아저씨"라고 일침을 가했고, 박준형은 "아 그럼 잠바 입으세요"라는 글과 눈물 이모티콘으로 응수했다.
관련기사
- 수지, 비키니 입고 생애 첫 수영 "물 공포증 극복2023.05.20
- "매일 입었는데"…나이키·아디다스 운동복 '환경 호르몬' 충격2023.05.20
- "뾰족한 수가 없네"...하루살이가 뒤덮은 잠실 야구장2023.05.20
- 퇴근길 '교통지옥' 도로서 청혼…역대급 민폐2023.05.20
한편 아이유는 g.o.d. 콘서트를 관람하기 위해 직접 티켓팅(매표)에 나서거나 2018년 열린 데뷔 10주년 콘서트 게스트로 이들을 초대하는 등 팬심을 드러낸 바 있다. 박준형 또한 아이유의 SNS에 애정 어린 댓글을 남기며 세대를 초월하는 우정을 이어오고 있다.
제공=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