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트룩스, 경력직 개발자 채용…"AI 경력 없어도 뽑아"

이달 19일까지 채용 사이트에서 접수 가능

컴퓨팅입력 :2023/05/04 11:07    수정: 2023/06/09 09:17

솔트룩스(대표 이경일)가 경력직 개발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제품·서비스 개발 및 기술지원 ▲연구·개발자(자연어 처리, 영상 처리, 음성 처리) ▲프롬프트 엔지니어 ▲프로젝트 매니저 부문이다. 채용 인원은 총 두 자릿수 규모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 ▲1차 면접(실무) ▲2차 면접(임원) 순으로 진행한다. 전형 절차를 빠르게 진행해 서류접수일 기준 2주 이내 결과를 안내할 예정이다. 지원 희망자는 이번 달 19일까지 잡코리아 등 채용 사이트를 통해 이력서를 제출하면 된다. 

접수 마감은 이달 19일. 채용 사이트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솔트룩스 경력직 개발자 공개채용 홍보 이미지. (사진=솔트룩스)

서류 심사와 면접은 인력 채용이 모두 완료되는 6월 2일까지 상시 진행된다. 처우 협의를 거쳐 최종 합격자는 소정의 합격 축하금도 받는다.

관련기사

특히 이번 채용은 일반 개발자가 인공지능(AI) 개발자로서 커리어를 시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솔트룩스 관계자는 "AI 관련 경력 보유 관계없이 우수한 역량을 지닌 개발자를 채용한다"며 "자체 프로그램을 통해 AI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교육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프롬프트 엔지니어의 경우 글쓰기 등 작문과 IT 기술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전공과 무관하게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솔트룩스 관계자는 "AI와 빅데이터 원천 기술을 보유한 솔트룩스와 함께 성장할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