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스마트카라가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배우 현빈을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스마트카라는 배우 현빈의 진정성 있는 모습과 신뢰도 높은 이미지가 스마트카라의 이미지와 부합해 브랜드 모델로 기용했다.
스마트카라는 현빈이 주요 타겟층인 3040세대에서 높은 호감도를 가지고 있고, 평소 모범적이고 가정적인 면이 신혼가전으로 주목받고 있는 음식물처리기를 홍보하기에 적합하다고 판단했다고 설명이다.
스마트카라는 5월 현빈과의 첫 활동으로 건조분쇄 기술력을 자랑하는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TV 광고를 온에어할 예정이다. 또한 온오프라인 캠페인, 프로모션 등 다양한 채널에서 현빈과 시너지를 낼 계획이다.
관련기사
-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신규 컬러 2종 출시2023.04.10
-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400프로' 홈쇼핑 첫 선2023.04.07
- 비트코인 9만9천 달러 돌파...SEC 위원장 사임 소식에 급등2024.11.22
- "피부 컨설팅 받고 VIP라운지 즐겨요"…체험 가득 '올리브영N 성수' 가보니2024.11.21
스마트카라는 14년 동안 장인정신으로 건조분쇄 방식의 음식물처리기만을 연구개발해온 음식물처리기 브랜드다. 음식물쓰레기를 고온 건조, 분쇄해 물기와 악취 없는 가루로 만드는 친환경 음식물 처리 솔루션을 제공한다. 강력한 모터 기술력으로 수분 많은 음식물을 최대 95%까지 감량하며, 평균 2.5~5시간의 빠른 처리 시간을 자랑한다.
스마트카라 관계자는 "믿고 보는 배우 현빈의 신뢰도 높은 목소리로 스마트카라가 지닌 고유의 기술력을 강조하는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며 "앞으로 스마트카라와 현빈이 펼쳐 나갈 다양한 활동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