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자회사 엠엔비, 캐스퍼 신형 트림 출시 맞춰 카카오톡 이모티콘 증정

캐스퍼 디 에센셜 라이트 출시에 맞춰 진행

디지털경제입력 :2023/04/27 10:15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대표 배민호)가 쿵야 레스토랑즈와 현대자동차 캐스퍼와 협업해 카카오톡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를 27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캐스퍼와 콜라보를 통해 선보이는 이모티콘 ‘캐스퍼X양파쿵야, 캐미 터지는 일상’ 이모티콘은 총 16종으로 구성됐다. 캐스퍼 홈페이지에 로그인해 나만의 캐스퍼 모델을 견적내고, 페이지에 숨은 양파쿵야를 찾은 참여자 대상 선착순으로 이모티콘을 지급한다. 이모티콘은 30일동안 사용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현대자동차 캐스퍼의 신형 트림인 디 에센셜 라이트 출시에 맞춰 진행된다.

관련기사

이 외에도 오는 24일까지 현대자동차 인스타그램 계정 내 이벤트 안내 게시물에 친구를 태그해 소식 공유 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캐스퍼 X 양파쿵야 한정판 주차번호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엠엔비 관계자는 "국내 유일 경형 SUV인 캐스퍼와의 콜라보를 통해 선보이는 이번 이모티콘은 일상 속 직장인들의 공감을 얻을 수 있는 양파쿵야의 다채로운 모습들로 구성됐다”며, “이용자들이 캐스퍼와 양파쿵야의 새로운 매력들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