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개발자 대규모 채용...IT 경쟁력 강화

독립출범 후 최대 규모...13개 분야 두자릿수 채용 예정

방송/통신입력 :2023/04/18 17:42    수정: 2023/04/18 17:42

OTT 티빙이 지난 2020년 독립 출범 이후 가장 큰 규모의 기술자 채용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미디어엔지니어 ▲클라우드 엔지니어 ▲데이터베이스 엔지니어 ▲앱개발자(IOS) ▲앱개발자(AOS) ▲프론트엔드(웹) ▲프론트엔드(TV) ▲백엔드(회원, 빌링) ▲백엔드(API) ▲데이터사이언티스트 ▲머신러닝 엔지니어 ▲검색 엔지니어 등 13개 부문이다.

오는 30일까지 CJ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지원할 수 있다. 서류 접수 이후 코딩 테스트, 1차 실무 면접, 2차 CTO 면접의 절차가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대규모 채용을 위해 티빙은 첫 공식 라이브 채용설명회를 통해 지원자와 티빙 개발자가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라이브 채용설명회는 25일 오후 7시 티빙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조성철 티빙 최고기술책임자(CTO)는 “변화를 거듭하는 미디어 시장에 대응하고, 국내를 대표하는 OTT로 인재들을 발굴, 육성하고자 이번 채용을 진행하게 됐다”며 “평소 영상 콘텐츠를 좋아하고, 대세로 자리 잡고 있는 OTT 분야에서 티빙과 함께 이용자 시각에서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우수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