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홈-두산베어스, 2023시즌 공식 파트너십 체결

홈경기서 제품 홍보, 체험 부스 운영 등

홈&모바일입력 :2023/04/14 09:21    수정: 2023/04/14 09:21

홈라이프 솔루션 기업 앳홈이 13일 잠실야구장에서 프로야구 두산베어스와 공동마케팅을 위한 2023시즌 공식 파트너십 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식에는 김현수 앳홈 세일즈전략본부장과 두산베어스 김태룡 단장이 참석했다.

앳홈은 이번 협약으로 두산베어스 홈경기 시 전광판과 야구장 내외부에 미닉스, 클리엔 등 자사 브랜드를 홍보한다. 또 브랜드데이를 열어 현장 관중 대상 제품 체험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두산베어스 구단 유튜브 '베어스TV'에도 앳홈 브랜드 광고를 게재한다.

좌측에서 두 번째부터 김태룡 두산베어스 단장, 김현수 앳홈 세일즈전략본부장 (사진=앳홈)

앳홈은 야구팬들의 높은 관심과 성원을 받는 두산베어스와 협업해 오프라인 브랜드 인지도와 친밀도를 높일 계획이다. 앳홈은 지난 2월 참가한 2023 리빙디자인페어를 시작으로 더현대서울 팝업스토어를 여는 등 고객 접점을 늘리고 있다.

김현수 앳홈 세일즈전략본부장은 "국내 뜨거운 야구 열기가 입증하듯 야구장은 고객에게 브랜드를 각인시킬 수 있는 가장 좋은 채널 중 하나"라며 "야구단 중에서도 국내에서 가장 많은 야구팬을 보유한 두산베어스와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기쁘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