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홈, 더현대서울 ‘미닉스 런드리숍’ 팝업스토어 오픈

가격 할인, 사은품 증정 등 이벤트 진행

홈&모바일입력 :2023/04/03 10:34    수정: 2023/04/03 10:35

홈라이프 솔루션 기업 앳홈은 오는 20일까지 서울 여의도 더현대서울에 팝업스토어 ‘미닉스 런드리숍’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앳홈은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미닉스 미니 건조기, 빔프로젝터, 식기세척기 등 가격 할인 혜택과 제품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구매 인증 고객 선착순 10명에게 더현대서울 상품권도 증정한다. 또한 지난 1일 출시한 미닉스 빔프로젝터 신규 색상인 빈티지카키와 크림베이지 2종을 단독 공개할 계획이다.

미닉스 팝업스토어 더현대서울 (사진=앳홈)

앳홈은 올해부터 고객과 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자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앳홈은 지난 2월 미닉스 첫 팝업스토어를 ‘2023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미닉스 런드리숍’ 콘셉트로 열었다. 앳홈 측에 따르면 5일간 1만 명 이상이 부스를 관람하고 7천 명이 자사몰에 가입한 성과를 냈다.

양정호 앳홈 대표는 “국내 핫한 브랜드의 팝업 성지로 불리는 더현대서울에서 미니가전 브랜드 최초로 미닉스 팝업스토어를 열게 되어 기쁘다”며 “특히 ‘미닉스 런드리숍’은 독창적인 콘셉트로 리빙디자인페어 때 그냥 지나치시는 분이 없을 정도로 인기가 높았던 만큼 이번에도 많은 분들께 미닉스 브랜드를 각인시키는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