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힙지로딕댱인 시즌 2’ 공개

시즌 1, 각 소셜미디어 누적 합계 조회수 1천200만회 돌파

금융입력 :2023/03/30 14:44

BC카드는 자체 제작한 웹드라마 ‘힙지로딕댱인 시즌2’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시즌1이 직장 내 MZ세대와 X세대 사이에서 벌어지는 에피소드가 주 내용이었다면 시즌2에서는 직장인으로서 업무를 기획하고 실행하면서 겪는 과정을 추가했다. 이를 위해 BC카드는 시즌1 종료 후 사내 다양한 직급과 연령대 직원 대상으로 설문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사진=BC카드)

‘힙지로딕댱인’ 시즌 1은 지난해 12월말 처음 선보인 후 유튜브·인스타그램·페이스북·틱톡 등 각종 소셜미디어 플랫폼에서 3월 말 현재 누적 합계 조회수 약 1천200만회를 기록했다.

BC카드 조명식 상무는 “힙지로딕댱인을 통해 다양한 세대가 공존하는 회사 모습을 사실적으로 묘사해 직장인 공감대를 형성하고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도 전달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