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천만원' 트랙스 크로스오버, 전국 전시·시승행사 진행

오는 31일부터 3일씩 4대거점서 순차적으로 진행

카테크입력 :2023/03/29 14:15

한국GM 브랜드 쉐보레가 전국 4대 거점에서 대규모 전시 및 시승, 온라인 견적 상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핵심 고객층이 밀집된 전국 4곳 유명 복합문화공간에서 열릴 예정이다. 장소는 ▲스타필드 하남점 ▲스타필드 고양점 ▲롯데아울렛 김해점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에서 진행된다.

행사는 오는 31일부터 스타필드 하남점을 시작으로 3일씩 순차적으로 순환할 예정이다. 각 행사장에서는 차량 전시와 함께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는 도슨트 프로그램, 시승 체험, 현장 및 SNS 이벤트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제공된다.

'2천만원' 트랙스 크로스오버, 전국 전시·시승행사 진행 (사진=한국GM)

온라인 서비스도 진행한다. 쉐보레는 트랙스 크로스오버 출시 견적 상담 이벤트를 마련했다. 참여는 내달 14일까지 쉐보레 홈페이지에서 가능하고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견적 상담을 신청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관련기사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애플 아이패드 에어(1명),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5명), 신세계 상품권 10만원 권(30명),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 교환권(1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정정윤 GM 한국사업장 최고마케팅책임자는 “많은 고객분들이 생애 첫 차, 첫 번째 크로스오버로 트랙스 크로스오버가 가진 장점을 직접 보고 경험하실 수 있도록 이번 고객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