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 브랜드 쉐보레가 전국 4대 거점에서 대규모 전시 및 시승, 온라인 견적 상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핵심 고객층이 밀집된 전국 4곳 유명 복합문화공간에서 열릴 예정이다. 장소는 ▲스타필드 하남점 ▲스타필드 고양점 ▲롯데아울렛 김해점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에서 진행된다.
행사는 오는 31일부터 스타필드 하남점을 시작으로 3일씩 순차적으로 순환할 예정이다. 각 행사장에서는 차량 전시와 함께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는 도슨트 프로그램, 시승 체험, 현장 및 SNS 이벤트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제공된다.
온라인 서비스도 진행한다. 쉐보레는 트랙스 크로스오버 출시 견적 상담 이벤트를 마련했다. 참여는 내달 14일까지 쉐보레 홈페이지에서 가능하고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견적 상담을 신청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관련기사
- 기아, EV9 전세계 공개…1회 충전 500km 주행2023.03.29
- 만트럭, "대내외적 어려움 불구 매출 15조원 기록”2023.03.28
- BMW, 653마력 지닌 SAV ‘뉴 XM’ 출시…2억2190만원2023.03.28
- 넥센타이어 "보통주 100원·우선주 105원 현금 배당"2023.03.28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애플 아이패드 에어(1명),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5명), 신세계 상품권 10만원 권(30명),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 교환권(1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정정윤 GM 한국사업장 최고마케팅책임자는 “많은 고객분들이 생애 첫 차, 첫 번째 크로스오버로 트랙스 크로스오버가 가진 장점을 직접 보고 경험하실 수 있도록 이번 고객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