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30주년' 청호나이스, 임직원 ESG 캠페인 진행

기부금, 어려운 이웃 주거환경 개선비로 사용 예정

홈&모바일입력 :2023/03/14 09:32

청호나이스가 창립 30주년을 맞아 임직원 ‘마음존중 ESG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마음이 시키는 대로 ESG 활동에 참여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환경보호 실천을 할 수 있도록 플로깅, 제로웨이스트, 워킹챌린지 등 3가지 미션을 제공한다.

청호나이스 ‘마음존중 ESG 캠페인’ (사진=청호나이스)

일상 속에서 자유롭게 실천 후 별도 제작된 캠페인 사이트에서 인증하는 활동이다. 실천 인증 시 건당 1천원이 기부금으로 적립된다. 일정 금액이 모이면 어려운 이웃의 주거환경 개선비로 사용할 예정이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환경보호에 대한 인식을 새롭게 제고하고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함께 공감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임직원들이 일상 속에서 ESG 실천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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