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가 2세트 필터 시스템을 제품 양쪽에 탑재한 공기청정기 '저스트에어'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저스트에어'는 20평형 제품으로 가정이나 소규모 사업장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다.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화이트 컬러와 심플한 바디가 특징이다.
'저스트에어'는 더블필터 시스템으로 프리필터와 복합필터(집진필터+탈취필터)를 적용한 3단계 필터 시스템이 제품 양쪽 흡입구에 각각 탑재됐다. 청정방식 또한 2개의 흡입구로 설계돼 실내에 퍼져있는 오염물질을 빠르게 흡입하고 신선한 공기를 상단의 토출부로 넓게 내뿜는다.
‘저스트에어’는 듀얼 센서가 적용, 실내 공기질을 3단계 색깔로 표시해 실내먼지 상태와 가스 오염도를 한눈에 확인 할 수 있다. 미세먼지 농도를 수치화해 사용자에게 실시간으로 알려준다.
필터 위생관리에 대한 부분도 강화했다. 프리필터 세척시기 알림 표시기능을 탑재하였고 제품 좌우에 필터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필터윈도우를 적용했다. 오염도를 실시간 확인해 필요 시 세척사용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 청호나이스, 임영웅 모델 ‘에스프레카페’ CF 공개2023.01.19
- 청호나이스, '서울 오피스가구·오피스페어' 박람회 참가2023.01.12
- 청호나이스, 매트리스 렌털료 할인 프로모션 진행2022.12.12
- 청호나이스, 국가품질혁신상 고객만족부문 대통령표창 수상2022.11.24
신제품은 BLCD 모터를 적용해 소음을 낮췄으며 조도센서로 주변 밝기를 감지한다. 어두운 시간에는 제품 조명이 꺼지고 풍량은 약단계로 낮춰 사용자를 배려했다.
렌털료는 월 2만1천900원(72개월 약정기준)이다. 서비스 전문가가 12개월마다 방문해 필터 교체 등의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