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미디어, 마케팅 성과 측정 플랫폼 ‘애드저스트’와 파트너십 체결

방송/통신입력 :2023/03/09 17:49

CJ ENM의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자회사 메조미디어는마케팅 성과 측정 플랫폼 리더 ‘애드저스트’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이에 따라 메조미디어는 국내 최초로 애드저스트의 ‘파트너 마켓플레이스’에 솔루션 파트너로 등록됐다.

애드저스트는 2012년 설립되어 45개 국가에서 사용 중인 모바일 측정 플랫폼으로 약 2천여 개의 글로벌 파트너사와 연동돼 캠페인 성과 트래킹, 마케팅 자동화, 광고 사기 방지 등 고도화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메조미디어는 애드저스트와 솔루션 파트너 체결을 통해 ▲파트너 이벤트 참여 ▲전담 솔루션 매니저 배치 ▲신기능 교육 지원 ▲애드저스트 파트너 로고 사용 등 애드저스트 파트너사로의 특별한 혜택을 제공 받게 된다.

관련기사

이를 통해 메조미디어는 애드테크 분야의 전문 부서를 갖춰 애드저스트와의 협업을 강화하고 앱 마케팅 분야에서 더욱 고도화된 전략 컨설팅을 제공하는 등 시너지를 극대화 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권진희 메조미디어 퍼포먼스전략국장은 “애드저스트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과 더불어 국내 최초 파트너 마켓플레이스에 솔루션 파트너로 등록된 것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여러 MMP사들과 파트너십을 강화해 마케팅 전략 수립과 비즈니스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고객과 데이터에 기반한 입체적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