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8일 엑스엘게임즈(각자 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에 던전 2종의 난이도 추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먼저, 던전 호수의 심장 및 버려진 전초기지에 매우 어려움 난이도를 추가해 더욱 강력해진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용자들은 고급 혼돈의 입구 입장권을 통해 신규 던전에 진입할 수 있으며, 이곳에서 신화 등급 장비 진화 재료인 혼돈의 불꽃과 여명의 이슬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용자들의 성장을 돕는 가이드 위드의 성장 계획 세 번째를 추가했다. 280 레벨 이상의 이용자들은 신규 가이드를 통해 미션을 진행하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해 더욱 큰 육성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직업 별빛조각사, 원소술사, 용기사 등의 스킬 밸런스를 상향 조정했다. 또 일부 퀘스트 완료 시 획득 경험치를 상향 조정하고, 트로체트의 축복 버프 적용 구간을 변경했다.
관련기사
- 카카오게임즈 '아키에이지워', 캐릭터 생성 서버 추가 증설...이용자 몰렸다2023.03.06
- 카카오게임즈 '에버소울', 3월 신규 정령 업데이트 내용 공개2023.03.03
- 카카오게임즈 아키에이지워, 캐릭터 선점에 이용자 관심↑...마감 서버 증가2023.03.01
- 카카오게임즈 '아키에이지워', 3월 21일 정식 출시...해상전 콘텐츠 주목2023.02.28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28일까지 새 학기 맞이 이벤트를 진행, 이벤트 미션을 달성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특별 보상 필기 노트 및 수업 교재를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대학생 새내기가 된 NPC 세진의 과제를 돕는 이벤트 퀘스트를 매주 진행한다.
또한, 공식 카페를 통해 올해 2분기 업데이트 계획을 공개했다. 향후 업데이트에서는 미르칸 탑 층 확장, 신규 BOOK 8 지역 추가, 마스터 스킬 개방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