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리티 플랫폼 차봇, '서울모빌리티쇼' 참가

차봇 SNS 및 앱 내에서 이벤트 진행

디지털경제입력 :2023/02/28 15:01

서울모빌리티쇼조직위원회는 ‘2023서울모빌리티쇼’에 차봇 플랫폼을 운영중인 차봇 모빌리티가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

차봇은 운전자가 자동차를‘사고-타고-파는' 운전자 생애 주기 내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하나로 제공하는 모빌리티 플랫폼이다.

이밖에도 차봇은 플랫폼 내의 자동차 및 라이프스타일 용품 등을 판매하며 커머스 영역으로 범위를 확장하고 있는 차봇마켓에서 실제 판매 중인 일부 제품들도 함께 전시할 예정이다.

(사진=서울모빌리티쇼조직위) 차봇 어플리케이션 소개 이미지

또한 행사에서는 차봇 모빌리티의 자회사인 차봇모터스도 함께 참석해 영국 이네오스 오토모티브의 정통 오프로더 그레나디어를 공개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조직위 관계자는 “차봇 모빌리티가 이번 모빌리티쇼에 합류하면서 아직까지 오프라인에 대부분 의존하고 있는 모빌리티 시장에서 운전자를 위한 혁신적인 디지털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며 “이번 서울모빌리티쇼를 통해 새로운 모빌리티 서비스의 지평을 넓힐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차봇) 차봇모터스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한편 차봇은 자사 SNS 및 앱 내에서 서울모빌리티쇼 초대권 증정 사전이벤트, 서울모빌리티쇼 기간에 현장을 방문한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차봇 앱 설치 및 차량등록 유도 캠페인, AI를 통해 비대면으로 사고수리 견적을 낼 수 있는 혁신적인 서비스 체험 행사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운영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