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LG 베스트데이' 특집전 진행

3월2~5일까지..."무이자 60개월 할부 가능"

유통입력 :2023/02/28 10:22

CJ온스타일은 LG 창립 76주년을 맞아 다음달 2일부터 5일까지 ‘LG 베스트데이’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비교적 온화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다가오는 봄을 맞아 본격적인 결혼·이사 준비에 나서는 고객들이 늘고있다. CJ온스타일에 따르면 지난 1일부터 21일까지 가전제품 매출이 전달 동기 대비 약 80% 늘었다.

CJ온스타일은 TV라이브, T커머스, 모바일 라이브쇼 등 전사 채널을 적극 활용한 사업모델 ‘원플랫폼’ 전략으로, 브랜드에게는 차별적 가치를 고객에게는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는 목표다.

LG 오브제 스타일러 이미지

이번 특집전은 3월2일 오후 9시 45분 CJ온스타일 신규 기획 프로그램 동가게 직영점 출시 방송으로 시작한다. 의류 건조부터 관리까지 스타일에 디테일을 더해줄 LG 스타일러 오브제 컬렉션이 준비됐다. LG 스타일러는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집안의 분위기를 감각적으로 바꿔줄 뿐 아니라 독보적인 의류관리 기술로 언제나 새 옷처럼 깔끔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3월5일에는 CJ온스타일 전 채널에서 LG 특집 방송을 펼친다. TV라이브는 로봇청소기 R5, 워시타워, 냉장고 등을 방송하고 CJ온스타일 T커머스 채널인 CJ온스타일 플러스에서는 TV 제품을 준비했다. 더불어 모바일 라이브쇼에서는 식기세척기와 와인셀러를 연달아 선보이면서 고객들의 삶의 질을 높여주면서도 인테리어 효과도 뛰어난 제품들을 판매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무이자 60개월 할부가 가능할 뿐 아니라 TV라이브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명은 LG 오브제라인 상품 7종 중 하나를 택해 받아볼 수 있다. 경품으로는 에어로퍼니처, A9S스팀 등 최근 인기 상품이 준비됐다. 또한 행사 기간 내 TV라이브, T커머스, 모바일 라이브쇼에서 LG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2명에게 각각 65형 OLED TV와 안마의자를 증정한다.

CJ온스타일 리빙콘텐츠팀 황의엽 팀장은 “CJ온스타일이 LG 창립 76주년을 맞아 내달 2일부터 5일까지 LG 베스트데이를 진행한다”며 “LG의 트렌디한 인기 상품뿐 아니라 CJ온스타일 다채로운 채널을 적극 활용한 원플랫폼 전략으로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