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16일 자사에서 개발 중인 PC·모바일 신규 MMORPG 프라시아 전기 프롤로그 영상을 공개하고 사전등록에 돌입했다.
프롤로그에서는 넥슨 신규개발본부 김대훤 부사장이 등장해 프라시아 전기가 지닌 재미, 게임성, 목표를 제시했다.
김대훤 부사장은 "프라시아 전기는 MMORPG에 서사를 더해 MMORPG답게 개발하고자 역대 최대 규모의 개발진이 연구한 게임이다"라며 "단순한 클래스 구분이 아닌 플레이어들이 각자의 역할을 갖고 드넓은 심리스 월드에서 함께 플레이하는 경험에 집중했다"라고 밝혔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프라시아 전기 디럭스 에디션을 선물하며 이를 통해 한정 탈 것 론도 아울루그, 한정 형상 라인소프 예복, 100만 골드 상자, 디럭스에디션 나눔용 쿠폰 2매를 얻을 수 있다. 또, 카카오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는 추첨을 통해 오디세이 아크 모니터, 아이패드 에어, 애플 워치 등을 획득할 수 있다.
관련기사
- 넥슨 메이플스토리M, 아케인 리버 새 지역 아르카나 오픈2023.02.15
- 넥슨 '프라시아 전기', 상반기 흥행작 반열 오르나2023.02.15
- '신작 풍성' 넥슨게임즈, 올해 퀀텀 점프 도전2023.02.13
- 넥슨, 2022년 매출 3조3946억...전년비 29%↑2023.02.09
넥슨은 루이 암스트롱의 대표곡 '왓 어 원더풀 월드(What a wonderful world)'를 활용해 제작한 프라시아 전기 메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또한 성남시립합창단과 협업해 제작한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실제 플레이 장면과 함께 게임 세계관을 선보인다. 다음달 2일에는 프리뷰 영상을 통해 자세한 게임 정보를 공개할 계획이다.
프라시아 전기는 2023년 넥슨이 선보일 초대형 MMORPG로, 몰입감 높은 스토리텔링, 연출, 그래픽, 액션 등 높은 퀄리티와 자유도 높은 실시간 전쟁 시스템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