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은 집에서 손쉽게 체성분·혈압·혈당 등 건강 상태를 점검하고 앱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세라체크 홈킷’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세라체크 홈킷은 ‘웰라이프 멤버십’과 연동해 헬스케어 전문 기기로 측정한 주요 건강 지표를 기록·확인할 수 있다. 앱은 건강 분석 리포트 등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품은 ▲고정밀 8전극 측정 기술을 적용해 20개 체성분 지표를 제공하는 체성분계 ▲혈압·맥박을 측정할 수 있는 혈압계 ▲분석·관리 앱 연동으로 혈당 관리를 돕는 혈당계 등 3종으로 구성됐다.
홈킷은 체지방률·체질량·수분·골질량·근육량 등 20개 체성분 지표와 혈압, 맥박, 혈당 등을 측정할 수 있다. 지표는 앱에 기록해 언제든 확인 가능하다. 가족 건강 상태도 등록해 파악할 수 있다. 세라젬은 기존 세라체크 서비스에 홈킷을 더해 헬스케어 플랫폼 역할을 확장할 계획이다.
세라젬은 최근 멤버십을 개편해 회원 대상 신규 서비스 추가와 포인트 신설 등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 웰라이프 멤버십은 전용 앱에서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웰카페 음료 할인과 일일 건강 미션 달성 시 포인트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멤버십 고객이 세라젬 헬스케어 가전을 구매하는 경우 ▲24시간 응급 상담과 상급 종합 병원 진료 예약 대행 등 건강관리 지원 서비스 ▲세라젬 직영몰 상품 특별 할인 ▲간호사 진료 동행 등 등급별 전용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 세라젬, 웰라이프 멤버십 개편…헬스케어 플랫폼 강화2023.02.07
- 바디프랜드 이어 세라젬도 가격 인상…헬스케어 가전 업계 '눈치싸움'2023.01.26
- MZ세대 잡아라...헬스케어, 체험형 매장 열고 소비자 유혹2023.01.18
- 세라젬 vs 바디프랜드, 헬스가전 선두 싸움 '격화'2023.01.17
세라젬 관계자는 "세라체크 홈킷은 집에서 언제든 쉽게 다양한 건강 지표들을 점검하고 관리에 활용할 수 있어 접근성 측면에 큰 장점이 있는 제품"이라며 "세라젬 웰라이프 멤버십 연동을 통해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로 소비자들의 좋은 삶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세라젬은 척추 의료가전 구매 고객에게 세라체크 홈킷 2종(체성분계, 혈압계)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