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기술 기업 다이슨코리아가 헤어 제품 팝업 ‘다이슨 스타일 랩’을 한시적으로 운영한다. 팝업은 서울 성수동 오우드에서 2~19일 오후 12시~8시에 운영한다.
다이슨은 스타일 랩에서 다이슨 헤어 제품에 적용된 기술을 직접 체험하며 제품의 작동 방식을 이해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다이슨은 ‘다이슨 스타일 랩’에서 혁신적인 다이슨 헤어 테크놀로지를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방문객은 다이슨 헤어 제품에 적용된 기술을 체험하며 제품의 작동 방식을 이해할 수 있다.
열화상 카메라가 설치된 체험존에서는 다이슨 전 헤어 제품군에 적용된 열 제어 기술을 시연한다.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의 강력한 바람을 보여주는 체험존에서는 주변 공기를 증폭하는 다이슨의 에어 멀티플라이어 특허 기술을 선보인다.
직접 제품을 사용해서 원하는 모습을 연출해볼 수 있는 스타일링 공간도 마련했다. 적은 열을 사용하면서도 다양한 모발 유형에 맞게 설계된 다이슨 기술을 사용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해볼 수 있다.
관련기사
- 다이슨, 5년간 '소프트웨어·연결 기술'에 4.3조원 투자2022.12.01
- LGU+, '아이들나라' 구독하면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경품 제공2022.12.27
- 홈쇼핑모아, 올해 최다 검색어 '다이슨에어랩'2022.12.16
- 헤드폰이 공기 정화까지...6년 공들인 '다이슨 존' 내년 판매 개시2022.12.08
이번 팝업 공간에서는 다가올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새롭게 출시한 토파즈 오렌지 에디션 등 다이슨 헤어케어 제품의 모든 컬러 라인업을 만나보고 구매할 수 있다.
다이슨 스타일 랩은 다이슨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후 방문 가능하다. 팝업 공간 내 혼잡 방지와 코로나19 확산 예방 위해 입장객 수를 제한하여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