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유튜브와 함께 자사의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어 갈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를 다음달 10일까지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지난해 4월 시작된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는 유튜브에서 넷마블 관련 콘텐츠를 함께 만들어가는 프로그램으로,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들이 지난해 제작한 영상 콘텐츠는 1천개 이상에 달한다.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로 발탁되면 한 달에 1회 이상 넷마블 관련 콘텐츠를 만들면서 ▲출시 예정작 비공개 체험 ▲콘텐츠 제작 및 게임 트렌드 교육 ▲실무자들과 함께 하는 정기 회의체 등에 참여할 수 있으며, ▲유튜브와 함께하는 파트너 행사 초청 ▲파트너 전용 굿즈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는 채널 구독자 1천 명 이상을 보유한 만 19세 이상의 크리에이터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상세 정보와 지원 방법은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 넷마블 블소레볼루션, 새 콘텐츠 축복석 추가2023.01.27
- 넷마블 '킹오브파이터 올스타', 신규 파이터 XV 이오리 업데이트2023.01.27
- 넷마블 메타버스엔터, 버추얼 걸그룹 메이브 타이틀곡 '판도라' 공개2023.01.25
- 넷마블 메타버스엔터, 버추얼 걸그룹 메이브 25일 데뷔2023.01.20
임현섭 넷마블 뉴미디어 팀장은 “크리에이터들이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유튜브와 크리에이터 아카데미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개최할 예정”이라며 “넷마블은 올해에도 많은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게임을 보는 즐거움이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해 나갈 것”이라 말했다.
넷마블은 매년 100명이 넘는 크리에이터들과 유튜브를 활용한 콘텐츠 협업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 '제2의 나라 공식 파트너 크리에이터', '모마스타', '세븐나이츠 기사단' 등 게임별 파트너 크리에이터 프로그램 외에도 유튜브와 함께 ‘넷마블 크리에이터 데이 바이 유튜브’ 등의 행사를 개최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