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키즈 서비스 새학기 프로모션 진행

T다이렉트샵에서 '꾸러기 포켓몬 에디션' 구매 시 한정 'T기프트' 제공

방송/통신입력 :2023/01/25 09:25

SK텔레콤은 2023년 새학기를 맞아 부모와 아이들을 위한 '잼(ZEM) 새학기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잼은 만 12세 이하 아이들을 위한 SK텔레콤과 SK브로드밴드의 통합 키즈 서비스 브랜드다. 유무선을 아우르는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이날부터 오는 3월31일까지 '두근두근 새학기 선물 아이♥잼' 이벤트를 진행한다. 잼 앱에 자녀를 등록한 부모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약 1천200명에게 태블릿, 시디즈 링고의자, 마이크로 킥보드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방법 등 자세한 정보는 잼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추후 별도 고지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잼 앱을 다운받고 가입하기만 해도 튼튼영어와 제휴를 통해 20만원 상당의 1:1 영어 화상 수업 체험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SK텔레콤은 Btv 잼이 독점 제공 중인 튼튼영어, 초등 학습만화 '와이(Why)?' 시리즈 등 다양한 콘텐츠를 올해 12월까지 스마트폰에서 데이터 걱정 없이 볼 수 있는 '모비데이터팩' 무료 제공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대상은 이날부터 오는 3월 31일까지 '잼 플랜 요금제' 신규 가입자다. 

관련기사

SK텔레콤은 이 밖에도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에 '신학기 기획전'을 마련해 '잼 꾸러기폰 포켓몬 에디션'을 구입하는 어린이에게 피카츄 무드등, 디즈니 충전세트, 카카오 문구세트 등을 추가 제공한다. 

김지형 SK텔레콤 통합마케팅전략담당은 "앞으로도 잼이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사랑받는 유무선 키즈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