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피플(대표 박경재)은 모바일 RPG 파이브스타즈 글로벌 서비스를 앞두고 100여개 국가에서 구글플레이 스토어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글로벌 출시는 2세대 풀 체인지 업데이트가 완료된 버전으로 진행된다.
파이브스타즈는 매력 넘치는 영웅을 모아 하드코어 전략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수집형 RPG이다. 탄탄한 스토리를 즐기는 한편 성장할수록 화려해지는 강화시스템, 자신만의 팀을 만들어 펼치는 전략 전투, 강력한 아이템을 모으는 무법 파밍, 세력 간 실시간 전쟁과 보스 공략의 재미가 공존하는 월드보스 레이드 등 다양한 PVE 및 PVP 콘텐츠에 몰입해 즐길 수 있다.
특히 블록체인 기반 P2E 요소로 NFT 거래를 가능하게 하여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한다.
이용자가 직접 육성한 캐릭터와 파밍을 통해 모은 아이템 모두를 NFT로 민팅할 수 있으며, 이를 이용자 간 전송 혹은 개인 가상 지갑 등에 전송하여 교환 및 거래가 가능하다.
관련기사
- 스카이피플 '파이브스타즈', 2세대 버전 업데이트 적용2022.10.17
- 게임빌컴투스플랫폼 하이브, 스카이피플과 블록체인 게임 사용 계약2021.08.26
- 스카이피플 '파이브스타즈', 게임위에 집행정지 가처분 승소2021.06.24
- 비트코인 9만9천 달러 돌파...SEC 위원장 사임 소식에 급등2024.11.22
코인원 등의 Cex 거래소에 상장된 미네랄 토큰을 이용해 NFT 거래소에서 아이템 거래도 가능하므로 자율경제의 재미를 게임으로 체감할 수 있다.
박경재 스카이피플 대표는 “2세대 버전 풀 체인지로 완벽해진 파이브스타즈 글로벌 서비스 준비에 본격적으로 나선다”라며, “소송결과에 관계없이 파이브스타즈의 성공적인 글로벌 프로젝트를 위해 노력해나가겠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게임으로 도약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테니 국내외 많은 이용자 여러분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