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대표 오재철)와 자회사 이폼웍스, 이아이피그리드는 여러 분야의 직원을 대규모 채용한다고 27일 밝혔다.
채용 모집 분야는 ▲백엔드 개발 ▲이커머스 웹 기획 ▲AI 모델 개발 ▲QA ▲프로젝트 매니저 ▲프론트 개발 ▲UX UI 기획 ▲리액트JS 기반 프론트엔드 개발 등이다. 채용 관련 접수는 채용 사이트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채용 절차는 서류 심사 후 1차 실무진 면접, 2차 임원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IT 관련 교육 프로그램 수강료, 자격증 시험 응시료, 대학원 등록금을 지원하는 등 임직원 개개인의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장려하고 있으며 자회사 이폼웍스와 이아이피그리드에서도 동일하게 지원한다.
관련기사
-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CMS 솔루션 ICS7 출시2022.09.27
-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KMAGF 2022 그린투어’에 '플렉서' 제공2022.04.28
-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마케팅 서비스 법인 설립2022.03.29
-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새해 3개 사업 추가 분사"2022.01.03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오재철 대표는 “자녀 학자금 지원, 사내 카페테리아 및 마사지실 운영, 직원 전용 제주/속초 휴양소 운영 등 임직원뿐만 아니라 임직원 가족의 행복을 유지하는 데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여러 복지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며 “국내시장은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 IT 리더로서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는 열정이 있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가정과 직장생활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도록 가족 친화적 문화를 조성하는데 앞장선 기업으로 인정받아, 지난 15일에 여성가족부가 주관하는 ‘2022 가족 친화 우수기업’ 장관상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