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매월 10·20·30일에 MZ 맞춤 프로모션 '0 데이' 진행

MZ 세대 선호 서비스 무료 또는 50% 할인 제공

방송/통신입력 :2022/12/08 13:52

SK텔레콤은 매월 날짜 가운데 '0'이 들어가는 10·20·30일에 MZ세대 이용자가 선호하는 서비스를 확대한 '0데이'를 론칭한다고 8일 밝혔다.

대상은 T 멤버십 최소 등급 실버 이상이며, 만 13~34세에 해당하는 '0(영, Young)' 서비스 이용자다.

SK텔레콤은 '0 데이' 서비스를 무료 또는 50% 수준으로 할인해 제공한다. 이달에는 0데이 서비스로 스타벅스, 다이소, 피자헛, 이니스프리 등 다양한 제휴처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관련기사

SK텔레콤이 MZ세대 맞춤 서비스인 0 데이를 론칭한다. (사진=SK텔레콤)

SK텔레콤은 지난 10월에도 '0'의 기존 대상 이용자를 만 13~24세에서 만 13~34세로 확대하고, ▲'테더링 10GB 더' 프로모션 ▲0캠퍼스 ▲데이터 SOS ▲0틴 위크 등을 진행했다.

김지형 SK텔레콤 통합마케팅전략담당은 "학생과 청년을 아우르는 브랜드로써 '0'은 MZ세대가 선호하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