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가 올해 네 번째로 미혼∙한부모 가정을 응원하는 '베이비 샤워 프로젝트'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해당 프로젝트는 미혼∙한부모 가정을 위한 위니아의 사회공헌활동으로, 매 분기 힐링 육아 강연·쿠킹 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베이비샤워 프로젝트는 '한국위기임신출산지원센터'를 이용하는 미혼∙한부모를 대상으로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프라이빗 다이닝 룸에서 진행했다.
레크레이션 강사가 참가자들과 함께 음악 퀴즈, 이름 맞추기 빙고 게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전문 포토그래퍼를 섭외해 생화와 풍선 등으로 꾸며진 포토존에서 개인별 기념 사진을 촬영했다.
관련기사
- 위니아, '김치의 날' 기념 SNS 인증샷 행사 진행2022.11.17
- 위니아에이드, '한국카처'와 서비스 대행 업무협약2022.10.31
- 위니아, '김치 나눔 행사' 진행..."지역 사회와 상생 지속"2022.10.27
- 에누리닷컴, 위니아 김치냉장고 할인2022.10.17
위니아는 네 번째 베이비샤워 프로젝트를 기념해 다음달 5일까지 인스타그램에서 소비자 참여형 기부금 모금도 진행한다. 위니아 공식 인스타그램의 '베이비샤워 프로젝트' 게시물에 좋아요 또는 댓글을 달면 참여 1개당 1천원의 기부금을 적립한다.
위니아 측은 "앞으로도 위니아는 미혼∙한부모 가족 구성원 모두에게 힘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