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칭따오’와의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전국 편의점과 홈플러스에서 ‘칭따오 던파 에디션’을 만날 수 있다. 에디션 캔과 번들 박스에는 ‘던파’ 이용자에게 친숙한 NPC 캐릭터 ‘단진’이 아기자기한 모습으로 그려져 있으며, ‘칭따오’ 라거 330ml 캔 6개입으로 구성된 번들 박스를 구매하면 ‘던파 X 칭따오 프로모션 상자’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번호를 ‘던파’ 공식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SD 양 세리아 크리쳐 상자, 바인드 큐브 3개 상자, 칼레이도 박스 3개 상자, 보리 맛 피로 회복의 영약 3개, 코인 15개 상자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SD 양 세리아 크리쳐는 모든 전직 버프 스킬을 1레벨 상승시키는 능력을 갖는다.
또 ‘던파’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숨겨진 칭따오 찾기, 던파칭따오 5행시, ‘칭따오 던파 에디션’ 사진 인증 및 후기 작성 등 각종 이벤트에 참여하면 ‘던파 X 칭따오 프로모션 상자’를 제공한다. 이 밖에 에디션 제작에 활용된 ‘단진’ 이미지를 PC와 스마트폰용 배경화면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배포한다.
관련기사
- 넥슨 피파4, 2022eK리그챔피언십 시즌2 종료...PGxKT 곽준혁 우승2022.11.21
- 네오플, 윤명진 이사 대표로 승진 내정2022.11.21
- 넥슨, '2022 넥슨-GSOK 논문 공모전' 성료2022.11.21
- 지스타2022 폐막…출품작 흥행 여부 '시선집중'2022.1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