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최병준, 이도원, 김한준, 남혁우] 넷마블은 지스타2022 출품작인 액션 RPG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의 신규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약 2분 분량의 프로모션 영상에는 주인공 성진우가 카르테논 신전에서 시스템의 힘을 통해 ‘성장 가능한 헌터’로 각성하게 된 것을 시작으로 ‘기사단장 핏빛의 이그리트’ 등 던전 내 다양한 보스와 격돌하는 전투 액션이 담겨있다.
특히 영상 후반부에서는 웹툰 원작에서 ‘일어나라’라는 명대사를 탄생시킨 그림자 소환을 통해 그림자 군단을 육성하는 성진우의 모습이 공개돼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넷마블네오에서 PC 및 모바일 크로스플랫폼 게임으로 개발 중인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전세계에서 누적 조회 수 142억을 기록하며 글로벌 인기 웹툰으로 자리 잡은 ‘나 혼자만 레벨업(디앤씨웹툰비즈 발행)’ IP를 활용한 액션 RPG다.
관련기사
- 지스타2022, 기대작 대거 출품...키워드는 멀티플랫폼2022.11.18
- 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3개 세력 전투가 돋보이는 MMORPG2022.11.18
- 넷마블 '하이프스쿼드', 속도 강조한 액션 배틀로얄 게임2022.11.18
- 넷마블, 지스타에 신작 4종 꺼내...파라곤에 MOBA팬 시선 쏠려2022.11.17
이용자들은 웹툰 주인공인 성진우가 되어 전투를 하고, 레벨업을 통해 다양한 스킬과 무기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만들어갈 수 있다. 또 원작 핵심 요소인 그림자 군단을 육성하고, 강력한 헌터들을 길드원으로 모아가는 부분도 심도 있게 구현했다.
넷마블은 이번 지스타 2022 넷마블관에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를 출품하고, 웹툰 원작 IP 기반의 ‘스토리 모드’와 게이트 보스 처치 시간을 놓고 경쟁하는 ‘타임어택 모드’, 주인공 성진우 외 다양한 헌터를 체험해볼 수 있는 ‘헌터 모드’ 등을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