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솔라, 지스타 B2B 부스 참가...게임 결제 플랫폼 알려

18일 오후 6시 부산 해운대 베뉴에서 네트워크 파티 개최 에정

디지털경제입력 :2022/11/18 14:35

특별취재팀

[부산=최병준, 이도원, 김한준, 남혁우] 결제 솔루션 종합 플랫폼 기업 엑솔라가 지스타2022에 참가해 파트너십을 강화한다.

엑솔라코리아는 지스타2022이 개최된 부산 벡스코 제2전시장 1층에 B2B 부스를 마련하고 기존 파트너사와 예비 파트너사를 맞이하는데 팔을 걷어 붙였다.

선릉에 위치한 이 회사는 국내서 오랜시간 인지도를 쌓아온 대표적인 글로벌 결제 솔루션 기업이다.

엑솔라 지스타2022 B2B 부스.

특히 엑솔라는 구글 애플 앱 마켓에 벗어난 3자 결제 솔루션 웹샵을 비롯해 700여개의 각 국가 현지 결제 지원하는 페이스테이션, 부정 결제 방지, 게임 런처, 펀딩 플랫폼 등 다방면으로 사업을 확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결제에서 게임 종합 플랫폼 기업으로의 확장이다.

이 같은 엑솔라의 사업은 지스타에서도 주목을 받았다. 엑솔라 부스에 다양한 기업 관계자들이 찾는 등 인산인해를 이뤘기 때문이다.

엑솔라는 국내 게임사의 글로벌 진출을 돕기 위해 추가 솔루션과 사업 등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이 회사가 국내 게임사에게 필수 파트너가 될지 지켜봐야하는 이유다.

관련기사

엑솔라는 글로벌 결제 플랫폼 기업이다.

엑솔라 관계자는 "지스타2022 제2전시장에 B2B부스를 마련했다. 게임사들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결제 플랫폼 등을 소개하고 있다. 편하게 부스에 찾아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더불어 엑솔라는 18일 오후 6시 해운대 파라다이스 호텔 지하 1층 베뉴에서 네트워크 파티를 개최한다. 이 자리에는 엑솔라 대표 등 임직원을 비롯해 엑솔라코리아의 박미란 이사 등이 자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