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에코미니 정수기 그린41' 방문관리형 상품 출시

추가 상품 출시로 제품 판매 확대 기대...렌탈료 할인 행사도 진행

홈&모바일입력 :2022/11/09 11:00

SK매직이 자가관리형으로 출시한 친환경 직수 정수기 '에코미니 정수기 그린41'을 방문관리형 상품으로도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SK매직은 지난 2월 에코미니 그린 41을 출시한 뒤 자가설치·관리용으로 판매해왔다. 일시불 구매를 통한 정기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면, 필터 교체 주기(4개월)에 따라 필터를 정기 배송했다. 최근에는 설치기사 방문 없이도 전용 수전연결키트(자가설치키트)로 누구나 설치할 수 있도록 했다. 

SK매직은 판매 확대를 위해 전해수 살균, 코크 교체 등 전문적인 방문관리 서비스 '안심OK서비스'가 포함된 '방문관리형' 상품을 추가 출시한다. 필터 정기배송(4개월)과 연 1회 방문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셀프형', 방문주기가 4개월인 '방문형' 상품을 선보인다.

SK매직이_에코미니 정수기 그린41 방문관리형 상품을 출시한다. (사진=SK매직)

에코미니 정수기 그린41은 직수 정수기로, 친환경 플라스틱을 적용해 41개 페트병(500ml 기준)에 사용되는 플라스틱을 절감하는 효과를 낸다.

관련기사

SK매직은 상품 출시를 기념해 렌탈료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SK매직 관계자는 "에코미니 정수기 구매 연령을 정수기 전체 구매 연령과 비교한 결과, 20대 2.5배, 60대 이상 1.5배 이상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며 "부모님을 대신해 정수기를 구매하고자 하는 자녀들의 니즈도 높아 방문관리형 상품을 추가로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