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케시, KECA경리나라 3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컴퓨팅입력 :2022/10/31 13:47

웹케시(대표 강원주)가 한국전기공사협회(이하 협회) 회원사 대상으로 협회 전용 경리나라인 ‘KECA경리나라 BIG 3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KECA경리나라는 2020년 웹케시와 협회가 전기공사업계 전용 경리나라 출시 및 보급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출시한 경리업무 솔루션이다.

웹케시는 다음 달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KECA경리나라의 출시 3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차원에서 BIG3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방문상담 신청 고객, 가입 고객, 지인 추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한다.

웹케시 경리나라

KECA경리나라 방문상담을 신청한 1,000명의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CU 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하고, 가입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KECA경리나라 1년 무료 이용권을 지급한다. 또한 주변에 KECA경리나라를 가장 많이 추천한 추천왕 2명에게는 아이폰 14 Pro를 증정할 계획이다.

KECA경리나라는 실제 경리업무 담당자 1,000명의 설문 조사를 거쳐 경리업무의 현황, 고충, 개선점을 모아 최신 핀테크 기술로 개발된 경리업무 솔루션이다. 소규모 사업장의 사장과 경리업무 담당자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기능을 우선 적용해 경리업무의 능률을 상승시켰다.

KECA경리나라는 15개 은행 전산망과 직접 연결돼 있다. 은행에 일일이 방문할 필요 없이 사업장이 보유한 계좌를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어 업무의 효율성 및 생산성을 높인다.

개인부터 법인 사업자까지 모든 업종을 불문하고 사용 가능한 KECA경리나라는 수기나 엑셀 형태로 의존하던 기존 방식을 최신 인터페이스와 클라우드 기반으로 전환해 업무의 편의성을 대폭 향상했다. 회계 지식이 전무한 경리업무 초보자도 간단한 교육만으로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KECA경리나라의 주요 기능으로는 실시간 손익 관리, 거래처 관리, 급여명세서 기능, 보고서 자동 생성, 매출·매입 내역 용도 분류 자동화, 미수금·미지급 조회 등이다.

관련기사

강원주 웹케시 대표는 “KECA경리나라에 대한 한국전기공사협회 회원사의 많은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어느덧 출시 3주년을 맞았다”며 “웹케시는 앞으로도 협회 회원사가 필요로 하는 경리업무 관련 기능을 KECA경리나라에 추가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웹케시가 두 달간 진행하는 KECA경리나라 BIG3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전기공사협회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