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조각투자 소유, ‘병역특례 지정업체 특화 커리어 페어’ 참가

센랩 주최 기업 채용 박람회 참여해

중기/스타트업입력 :2022/10/26 17:11

부동산 조각 투자 플랫폼 '소유'를 운영하는 루센트블록(대표 허세영)은 11월2일 열리는 ‘병역특례 지정업체 특화 커리어 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센랩이 주최하는 기업 채용 박람회다. 장소는 카이스트에 위치한 류근철 스포츠 콤플렉스 로비다. 다수의 병역특례 지정업체가 참가하며 산업기능요원 및 전문연구요원으로 취업을 희망하는 우수 이공계 학부생, 석박사 과정 대학원생들에게 다양한 취업 관련 프로그램과 기업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를 주최한 센랩은 국내 우수이공계 인재들에게 진로 정보를 제공하고, 우수기업과 우수인재 간의 네트워크를 형성해주는 진로 컨설팅 기업이다. 카이스트, 포항공대, 서울대를 포함한 국내 대학 이공계 석·박사 인재들을 대상으로 기업설명회, 취업박람회, 인재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루센트블록 소유

루센트블록은 고가의 상업용 건물을 소액단위의 수익증권으로 나눠 거래하는 부동산 조각투자 서비스 소유를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 4월 금융위원회로부터 혁신금융 서비스로 지정됐으며, 현재 2개 건물을 상장해 거래가 진행 중이다. 매달 월세처럼 입금되는 임대수익과 함께 할인, 바우처 등 혜택 통해 건물주의 경험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루센트블록이 채용을 희망하는 주요 분야는 ▲SW Development Engineer ▲Data Engineer ▲SW Test Engineer ▲DevOps Engineer ▲UI/UX Designer ▲Contents Designer다.

루센트블록은 사전 예약 상담을 통해 기업 부스를 방문한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굿즈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