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 이른 추위와 함께 모바일 홈쇼핑에서도 월동준비 관련 상품의 검색량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모바일 홈쇼핑 플랫폼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버즈니(대표 남상협, 김성국)가 10월1일부터 24일까지 홈쇼핑모아 이용자 검색어를 분석한 결과 '김치'가 최다 검색어로 선정됐다.
모바일 홈쇼핑으로 김치 상품 방송 시청 건수도 전월 대비 39% 증가했다. 실제로 지난달 홈쇼핑모아 이용자가 방송 알람을 가장 많이 설정한 상품도 '조선호텔 포기김치'로 조사됐다.
관련기사
- 홈쇼핑모아, 홈쇼핑·T커머스 6개 채널 15%할인2022.10.14
- 홈쇼핑모아, ‘우리 집 밥상 사진 콘테스트’ 진행2022.07.20
- 상반기 모바일 홈쇼핑 검색어 1위는 ‘다이슨 에어랩’2022.06.30
- 모바일 홈쇼핑 인기 브랜드 2위 ‘삼성’...1위는?2022.03.08
갑작스러운 추위에 난방매트와 자켓 관련 검색량도 크게 증가했다. '온수매트'의 이번 달 검색량은 전월 동기 대비 263% 증가하며, 10월 홈쇼핑모아 인기검색어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또 난방매트의 프리미엄 제품으로 평가받는 '카본매트'도 높은 검색량을 기록했고, 패션 부문에서는 '여성 자켓', '여성경량패딩', '여성니트' 등 겨울 패션 아이템 관련 검색어가 인기검색어로 선정됐다.
홈쇼핑모아는 이달 31일까지 쇼핑엔티와 함께 '모아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홈쇼핑모아앱에서 쇼핑엔티 방송상품 구매 시 15%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