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홈쇼핑 인기 브랜드 2위 ‘삼성’...1위는?

다이슨 볼륨앤쉐이프 인기...홈쇼핑모아 3월 기준

유통입력 :2022/03/08 13:42    수정: 2022/03/08 13:56

모바일 홈쇼핑 플랫폼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버즈니(공동대표 남상협, 김성국)가 3월 모바일 홈쇼핑 인기 브랜드 톱10을 8일 발표했다.

이번 모바일 홈쇼핑 인기 브랜드 순위는 국내 18개 홈쇼핑 및 T커머스에서 2월 한 달 방송한 브랜드 중 홈쇼핑모아 이용자의 구매액과 구매 관련 행동을 종합 분석해 선정했다.

3월 모바일 홈쇼핑 브랜드 1위는 '다이슨'이었다. 다이슨의 경우 지난 2월 해당 브랜드 총 판매액 2위, 방송 알람 설정 수 1위, 상품뷰 4위를 기록했다. 인기 상품으로는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볼륨앤쉐이프'가 차지했다.

3월_모바일_홈쇼핑_브랜드_리포트

2위는 '삼성전자'로 대표 인기 상품은 '삼성 갤럭시 북'이 꼽혔다. 3위는 LG가 선정됐고 TV 품목이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했다.

관련기사

카테고리별로 화장품 부문에서는 '가히'가 1위로 꼽혔고, 식품/건강 부문에서는 '동국제약'이, 패션/잡화 부문에서는 '버버리'가 각각 선정됐다.

버즈니 비즈니스 곽일신 조직장은 "다이슨의 경우 모바일 홈쇼핑으로 방송 알람을 설정해 구매로 전환되는 비율이 매우 높은 인기 브랜드"라며 "3월은 봄 시즌을 맞아 명품을 비롯한 패션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