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이프 숍' 오픈...통신 쿠폰으로 할인

최신 디바이스 등 선별된 600여개의 상품 라인업 구성

방송/통신입력 :2022/10/24 09:37

KT스카이라이프는 스카이라이프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부합하는 쇼핑 경험 제공을 위해 이커머스몰 '스카이라이프 숍'을 연다고 25일 밝혔다. 

스카이라이프 숍은 백화점 상품권과 식음료 모바일 교환권, 최신 전자기기, 최대 60개월 가전 할부 서비스, 1인가구 맞춤형 홈솔루션 제품 등 총 600여개의 상품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정가로 상품 구매가 이뤄지는 타 커머스몰과 달리 소비자가 자사 상품(방송, 인터넷, 모바일) 가입 시 제공 받은 '스카이 쿠폰'을 사용해 저렴한 가격에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스카이라이프 숍에서는 매주 오늘의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 타임세일을 진행해 애플 에어팟 프로 2세대, 애플 아이패드 에어 5세대, 제네바 디콘M 월넛 스피커, 닌텐도 스위치 등 인기 전자기기를 한정수량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KT스카이라이프 전용관을 통해 리모컨과 와이파이 등 미디어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KT스카이라이프는 이번 스카이라이프 숍 론칭 기념 특별 이벤트로 신규 회원가입을 진행한 선착순 1천명에게 비타500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이벤트는 종료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안내되며 다음달 30일 일괄 발송될 예정이다.

정훈 KT스카이라이프 마케팅서비스본부장은 "방송 플랫폼 KT스카이라이프의 자체 이커머스몰 운영을 통해 KT스카이라이프의 브랜드 경험을 커머스 영역으로 더욱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