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브TV, '이태원 지구촌 축제' 실시간 생중계

딜라이브 '착한콘서트' 선보여…이정·노라조 등 출연

방송/통신입력 :2022/10/14 09:58

딜라이브TV는 '2022 이태원 지구촌 축제' 행사·방송주관사로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3년 만에 열리는 이번 축제는 '우리 지금 만나'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국내외 관광객을 맞이한다. 

2022 이태원 지구촌 축제는 오는 15일부터  이틀간 이태원 관광특구 일대에서 펼쳐진다. 행사기간동안 세계 각국의 문화와 음식을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한국의 전통문화를 외국인들에게 알리는 다채로운 이벤트들도 마련됐다. 

또한 지구촌 축제답게 30여 개 나라의 대사관이 참여하며, 각국의 문화를 자랑하는 퍼레이드와 공연, 세계문화대상, 세계풍물존 등이 구성되어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딜라이브TV는 딜라이브 지구촌 방송국을 운영해 모든 축제 프로그램을 유튜브로 생방송 할 예정이다. 또한 축제 현장에 리포터와 제작진을 투입해 현장소식을 생생하게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관련기사

15일 오후 7시부터 딜라이브TV '착한콘서트'가 2022 이태원 지구촌 축제 개막축하공연으로 열린다. 이정, 노라조 등 인기 가수와 퍼포먼스 팀들의 화려한 공연이 펼쳐진다.

류종문 딜라이브TV 대표는 "지역민들과 국내외 관광객들 모두가 서울시 대표 가을축제로 성장한 이태원 지구촌축제를 마음껏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