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첫 오픈 스튜디오 팝업스토어 생방송 진행

서울시 마포구서 12일 진행...인기 상품 5종 판매

유통입력 :2022/10/11 11:14

공영홈쇼핑은 12일 서울시 마포구에 고객이 직접 방송에 참여 할 수 있는 ‘공영라방 팝업스토어’를 열고 생방송 5시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공영라방 팝업스토어’는 올 해 고객의 사랑을 받은 인기상품 5종, ‘유가네닭갈비’, ’신안생물새우’, ’제주양돈’ 등을 선정해 오프라인 현장에서 판매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생방송 팝업스토어는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방송상품을 활용한 요리시식·인터뷰 등 자연스럽게 참여함으로써 라이브커머스 묘미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공영홈쇼핑은 이번 공영라방 오픈스튜디오를 통해 고객이 평소 홈쇼핑 제품 직접 볼 수 없다는 아쉬움을 짧게나마 해소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관련기사

공영라방 팝업스토어 이미지

또한 공영홈쇼핑은 팝업스토어 당일 방송에 한해 5% 할인과 5% 적립금을 제공하며 팝업스토어 행사 예고 공영라방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댓글을 단 고객 10명을 추첨해 치킨과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고객에게는 공영라방 스페셜에디션 굿즈, 경품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공영홈쇼핑 라이브커머스팀 김준이 PD는 “공영라방 팝업스토어는 공영홈쇼핑과 공영라방을 이용하시는 고객들이 현장에서 방송을 직접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고객 특별 이벤트”라며 “좋은 상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