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그룹은 10일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위한 홍보 콘텐츠 노출수가 4천만회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현대차그룹은 지난달부터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지원을 위한 콘텐츠를 유튜브·인스타그램·페이스북·링크드인 등 10개 채널에 발행하고 있다.
숏폼영상·카드뉴스·디지털화보 등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를 발행해 전 세계 네티즌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는 것이 현대차그룹의 설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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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출수가 가장 높은 콘텐츠는 부산항과 부산항대교 야경을 활용한 디지털화보다. 현재까지 노출수는 835만회에 달한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앞으로도 부산이 세계박람회 개최 최적 도시임을 알리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지속 발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